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괴롭힘 외상 고통스러운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7. 20. 07:59

    괴롭힘 외상 고통스러운
    난 20대야
    고등학교 때 왕따를 당하는 것은 여전히 스트레스가 많습니다.
    나는 혼자 갔지만 친구들만 돌봤다.
    난 상관 없어
    반으로만
    다른 친구들과 이야기를 해서 무슨 말을 하는 거야 (아이놀이)
    나는 단지 당신에게 내 의견을 말하고 싶습니다
    나는 너무 스트레스를 받는다
    집에 가면 혼자 간다
    나는 피했다
    내 성적 무시
    그는 공부도 잘하지 못했다.
    그는 내가 고등학생이 될 때까지 나를 괴롭혔다.
    미쳤나봐


    추천사이트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